lietuviu Shqipe in English in English in English in English العربية Български Ngôn ngữ Catalan हिन्दी Nederlands Ελληνικά Dansk Eesti Ισραηλινή γλώσσα Bahasa Indonesia Espanol Italiano 中文 韩国 韩国 Latviesu Venezuela
     
Malti Deutsch Osterreich Polski Portugues Brasil Русский Roman Српски Slovensky Slovenski 泰国 Turkce Magyar Українська Filipino Suomi Argentina Francais Hrvatski Cestina Svenska 日本

Seredne에있는 어머니 하나님의 첫 등장요한 신학자의 계 :

12 장 1 절 :
"그리고 대단한 로그인이 하늘에 나타났습니다 :. 일 그녀의 발 아래와 그녀의 머리에 열두 별의 왕관 달과 함께 옷을 입은 여인"
21 장 2 절 :
"그리고 난 존 새 예루살렘이 남편에 대한 장식된 신부로 준비, 하나님 께로부터 하늘에서 하강하고, 거룩한 도시를 보았다."
21 장 27 절 :
"그리고 그것은하지만, 아무도, 사실과 사실이 아니 순수 혐오했고 아무것도 올 사람은 어린양의 생활로 작성."
원로의 십자가계 Serednyanske :

하나님의 어머니는 말했다 : "행복 영원의 구원에 그 외로운 길을, 그리고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있다 :이 신성한 진리를 받아 그것은 약간의 시간이 남아에 대한 모든 거룩한 산을 서둘러 :. 당신의 영혼을 진심으로 후회하고 회개의 맑은 눈물; 뒤집기 자랑스럽게 생각 자신의 마음을 언로 드들은, 성모 마리아 성모 마리아의 옷을 입고 임신 겸손 진실의 죄를에서 도보하지 잉태하고 주님 안에서 행복하고 즐거워 오전 우리는 하나님, 십자가, 침례의 진실에 동의하셔야합니다 그로스 -.. 고통, 삶의 외로운 길을 크로스 -. 승리를 악을 이상 죄를 이상 악마 위에 십자가 -. 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 그는 세상의 악을 극복 ".
Serednyanska 거룩한 산 - 모든 인류에 대한 구원의 중심
Seredne 에있는 어머니 하나님의 첫 등장

 | Seredne 왜? | 무슨 Seredne? | 요한 계시록 Serednye  | 연락처 정보  |


의 예언은 예수 그리스도의 오심 Seredne 에서 두번째 깨달았


교회 진리


로그인의 거룩한 십자가


기도

Seredne에있는 어머니 하나님의 첫 등장

어머니는 하나님의 처음으로 간단한 신부를위한 나타났다. 그것은 그리스 - 가톨릭 사제의 예배식 있었어요 - 1954년 12월 20일. 그리고 가톨릭 교회과 묵주기도의 모든 요구를 할 사람이 의도. 그녀의 묵주 그녀가 길을 잃은 적이 있는데 헌신과 동안은 어느 제사장은 사람이나 현재, 그리고 Serednye 언덕을 불빛 세상보고, 하나님의 산에는 감을 잡을수있다 봤다. 성모 마리아는 하얀 드레스를 입고 있었어요, 블루 벨트, 묶여 그의 머리에 손을 은혜로 가득찬 세계에 빛날 12 스타의 왕관되었다 제트기에서 노이즈가 어느 근처에 그녀가 서 봄으로 항해.

뿐만 아니라 그녀의 손으로하지만, 은혜를 항해중인 그녀의 전부. 그녀의 모든 가시처럼 비가 하나님의 은혜를 전도 주위. 어머니는 하나님의 보스, 그의 발이 백설 공주처럼되었다. 어머니는 하나님의 그 사람에 그리고 매우 슬픈 목소리를 보였다고 3 회 : "딸! 딸! 딸! . 나는대로 아무도 내 아들, 딸 그들을 배포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심 나에게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 주년입니다, 이것이 나의 휴일이고 난 불쌍한 죄인에 대한 사면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따라서이 소스와 여기에 흐르는 물이 나는 남을거야 이곳에서 내가 은혜를 줄 것이다 통해 여기에 있기 때문에 볼 죄인의 세상. 누가이 신성한 장소로, 믿음이 물을 마시는 올 것이며, 희망과 사랑과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그들의 죄를 위해 속죄를 창조하는 것이지, 그때 대부분의 흑인 것입 수지 피로 붉은 같은 죄악에서 가장, 그들의 죄를 있었 나무 바다 모래 위에 낙엽처럼, 난, 모든 영혼과 건강과 신체 그리고이 때 죽음이 온다 멸망을하지 않습니다 용서와 죽음 가까이로 노아의 일입니다.

어머니는 하나님의 예정 Dubovytsya의 신부로 마을에서 우리의 레이디 빛나 소스의 잔치에 가서 그 소스와 어머니가 바로 하느님의 사람들에게 기호로서 사람들이 어디에 성모 마리아가 있었는지 알려 여성의 동상을 집어 있던 장소 깨끗한이라고 말했다 . 어머니는 하나님의 비밀에서조차 제사장은 그것에 대해 얘기하고 모든 것을 숨길 수있다, 이것은 어머니가 하나님의 요구입니다. 비전, 그리고 사라진 다른 사람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기 몰랐어요, 풍부한 눈물이 그녀의 얼굴을 범람. 그것은 그녀에게 보인다는 화재, 그것은 가슴과 갈비뼈로 성장했습니다 그녀의 마음을 가득 사랑하기 때문에 그녀는 불이 거의 파산 보였다. 어머니는 하나님의 비밀에 그것을 숨기려고했다. 예배식 후에 사람은 제사장에게 와서 그 어머니가 하나님의 요구 말했다 레이디 소스 축복을 우리의 잔치. 신부가이 결혼 기념일과 어머니가 말했다 : "나는 생각하고 말할 생각."사람은 어머니가 하나님의 나타난 곳으로 가서, 장소는 알 수 없다지만 거기 아래 무릎을 꿇고 없었던 및 장소 키스를 어디에 어머니 하나님의 그의 발과 묵주, 스님과 교회의 모든 지도자 제사장에 대한 가톨릭 교회의 요구에 대한기도가되었습니다.

그녀가기도하고, 소스 아주 시끄러운이며 그 소스가 정상이 아니라는 이해하지만, 그것이 성령의 7 은사와 성령의 9 열매가 많은. 바람이 불어로서, 물 방울 그것에 진주로 떨어지고과 모래가 황금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성령의 어머니에게 하나님의 좋은 날씨와 제사장이 소스로 거룩하게되었다기도했다. 1954년 12월 22일 성모 성모 마리아 축일의 축일에 사람이 제사장에게 가서 다시 소스를 거룩하게 물었다. 신부가 대답 하였다 : "나는 예배식 후에 갈 것이다;. 나는 소스의 헌신에 대한 책을 준비했습니다. 헌신 동안 명예의 경비에 증인으로 16 명했다. 파도가없는 상황이었다. 하늘은 지구와 합병. 전체, 마치 눈으로 덮여, 조명을 탑재하고 눈이 당시되지 않았습니다. 성직자 그리스도의 왕, 누구 어머니 하나님이 엄숙한 과학을 선택했다합니다. 모든 단어는 바늘처럼 자신의 영혼을 관통하고 하늘 높이려고하지 않았어요. 참가자가 찍은 것인지 그들은 하늘이나 지구상의에 몰랐어요. 성령은 자신의 입술을 통해 신부 이야기. 성령은 부리의 머리 위로 날아 거절 비둘기처럼. 게재 많은 천사들이 큰 소리로 불렀습니다. 여왕 천국과 지구는 여기에 남아서 그의 축복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성령은 이곳을 축복했다.

그리고 그 자리를 놓칠 수가있어 아무 것도 아니라 두 사람이, 그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이러한 두께의 안개는 거룩한 산으로 덮여 있기 때문에, 비록 거룩한 산에서 수많은 촛불 비치고 있었다. 그리고 하나님 께서 가까이 Voinyliv 마을과 원수를 다치게 그녀의 능력을 안했다. 어머니 하나님의이 모습 - 루르드와 파티마의 완벽한 외모, 가장 획기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어머니가 바로 하느님의 명성은 영혼과 신체의 치료를 수천 갔다합니다. 교구 목사는 그리스도의 성령 아버지 교황 비오 12은 1957 년에 다른 언어로 바티칸 라디오를 제공하고이 모습을 확인했다. 만이 1951 년에 결혼에 성령과 함께 보낸 시간에 대한 하나님의 영감에서 그는이라는 단어가 그에게하는 말을 들었 : "그리스도 왕의 갈리 시아 (우크라이나) 확인되지 그리스 가톨릭 교회의 태수를 쓰세요." 그가 아무 질문에 대해, 다음이 사람을 보여주 성령을 누를 몰랐 감안할 때. 대상 시각 교황은 그를 입양 그를 축복하고 태수 태수의 지위 우크라이나에게 모두 교황의 문서에 기록 준되었습니다. 일찍 1954 년 아픈게, 교황 비오 12는 믿을 수있는 (아직 그의 인생에서)의 제한된 수의 추기경들의 비밀 추기경 회의를 수집하고 엄숙한 절차를 개최 도쿄 정부가 우크라이나에 법적 캐논의 영원한 계획에 따라 하나님의 섭리입니다. 유망 폭발은 국왕, 성령는 그리스 가톨릭 교회의 태수를 만든 그리스도의 축복이 있길 - 두 교황 비오 12 세, 그때 교황 문서에 기록된 발표했다.

추기경은 교황 반란군의 결정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교회 당국 이동 믿지 않았어요. 추기경은 교황은 그들의 질병 때문에 실수를 한 것, 믿는 생각 우크라이나에서 아무것도 하나님과 인간의 가치는, 그 결정을 취소하고 교황을 요구하지만, 교황은 로마의 생각을 안 것입니다. 그들은 교황이 1958년 10월 9일에 의해 중독 되었기 때문에 어떤 권력이 로마에서 계속 다른 것이 선택 교황을 파괴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reve은 교황 비오 12을 확신

교황 비오 12 세 우리는 성모 마리아 세인트 축복 성모 마리아 어머니 하나님의 지구로 우크라이나 Seredne의 파괴와 세계의 끝 전에 탈출에 온 임신을 알아요. 우리는 그를 데리고, 알고 더 준주고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환영, 무엇이며 무엇을 우리가하고 우리 모두가 그녀의 손을 내 자신을 줄 수 있습니다. 오직 슬퍼과 슬픔, 그 어머니는 하나님의 그것이 여기에, 사람, 명예, 존경과 인간성을 잃어버린 자신들의 이미지를 원하는 입장료를받지 않았다.




계 Seredne

내용 공휴일 Seredne 산?


1955 년, 수확하는 동안, 그 사람이 큰 장애물을했다. 그러나 Seredne 성산로 이동을 뽑아. 그리고 그녀는 갔다. 몇 사람이 있었다. 함께 그들은 우리의 레이디 자신이 원하는 의도에 대한 아워 레이디 로사리의 영광과 아워 레이디 오브 성모 마리아 축일에기도를기도. 이 사람은 소스에서 사람들과되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초자연적인 욕망은 그녀가 동굴에 들어갈 수 있도록 뽑아. 그리고 그녀는 갔다.
아주 무릎기도하고 예수와 마리아의 부탁 산의 의미,이 산을 설명하거나 우리가 잘 가지고 있었고, 그것이 완성될 것입 통해?
것을 보은 시작을 알고 있지만, 결국되는 몰라요. 사람이 물었을 때, 그는 음성 또는 하나님의 성령, 또는 어머니를 들었 : "로마가 파괴되고, 교황도 암살 것입니다. 그리고이 산에 높아진다 로마 인치 믿음은 카톨릭 전세계 전파했다. "
사람을 업데이 트합니다. 진실의 성령은 모든 악의를 타고있다. 그리고이 산에는 전세계 사람들이 모여 있습니다. 그들이 산에뿐만 아니라 신체뿐만 아니라 마음을, 생각을 가지면 죄인, 희망, 믿음, 희망, 맘대로 상관은 피치와 같은 검은색, 피로 붉은 없었 죄인는, 무엇 이건되었습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그들이 사랑하고 그 자신의 허물을 레코딩하고 같은 영혼의 복원, 그들의 죄를 위해 즐겁게 속죄를 수락 커져, 이들은 죄의 용서와 하나님의 큰 자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맑은 Seredne의 슬픔에 사람들이 모여 단합하면, 그때 하나님과 사랑의 평화가 온다, 한 마음, 한 단어의 수, 한 목자 하나 허드가 나옵니다 :

"만이 다음은 성 베드로의 오른쪽에있는 그리스도의 하나에 출시될 예정 파괴, 그들은 그리스도의 진리와 신앙 인치의 신뢰한다" 이 사람은 열심히 생각하고 그것이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로마의 멸망과 교황의 살인의 대부분을 다치게. 나는 성령을 요청, 성령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녀는 큰 고통을 함께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음성이 들었
"나는 아무것도이 지구에 와서도 인간의 육신을 데리고 고통과 사망과 피를 흘렸지. 내 다음 날 떠났어하십시오. 내 진실을 짓밟다 내 법을 비꼬아. 로마에 순종 제사장 그리스도와 성령의 은사를 인정오고, 내 신앙을 떨어도 리빙 워터스의 우물에서 드류, 그들은 하나님을 배신하고 그의 백성들은 하나님 앞에 하나님 nyvah 그들의 램프를 넣어. 그리고 정신을 거짓말을하면 자신의 대변을 더럽히지. 그 리고 더럽히지 자신의 아들과 딸들이 그들이 하나님의 믿음과 의를 유린하고, 그를보고 웃을 나쁜 말을, 영적으로 교황을 죽일. " 때문에 그리스도의 양떼, 그리고 로마의 따라서 의도 파괴.





우크라이나 Seredne -